-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57 개새(GS)건설이 드디어....!? 기아트윈스 26/03/13 226 2
12463 코인 찐반등 같은데요? 5 오쇼 라즈니쉬 26/03/13 226 2
10160 주식시장에 신규 참전합니다 1 카르스 25/03/14 226 5
11222 환율 떨어지겠는데요 2 해명 25/11/09 226 4
11229 갠적으로 투자할 때 환율은 신경 쓰지 않읍니다 구밀복검 25/11/10 226 4
9962 !!!!!!!!!!!!!!!!!!!!!!!!!!!!!!!!! 10 cheerful 25/01/08 226 2
10267 대 철 수... 9 하우두유두 25/04/07 227 1
11844 https://redtea.kr/stock/11786 바닷가의 제로스 26/02/02 227 4
11077 대 황 니 니 1 swear 25/10/27 227 5
11877 오늘도 올린만큼 뺄까요 ㅋㅋ? 활활태워라 26/02/04 227 1
11914 이야 저 비트코인 평단 꽤 낮은데 1 오쇼 라즈니쉬 26/02/05 227 5
9933 산타가 오긴 왔구나(O) 2 박지운 24/12/24 227 3
10749 주식 비중의 70%가 LG디스플레이인데(평단 1만원) 이거 언제까지 올라가는거 2 물냉과비냉사이 25/08/13 227 7
11522 와님의 지난 나흘간의 투자 수익...미쳤따리....충성충성충성 6 K-이안 브레머 26/01/06 228 7
12057 https://redtea.kr/stock/11276 5 기아트윈스 26/02/20 22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