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57
개새(GS)건설이 드디어....!?
기아트윈스
26/03/13
226
2
12463
코인 찐반등 같은데요?
5
오쇼 라즈니쉬
26/03/13
226
2
10160
주식시장에 신규 참전합니다
1
카르스
25/03/14
226
5
11222
환율 떨어지겠는데요
2
해명
25/11/09
226
4
11229
갠적으로 투자할 때 환율은 신경 쓰지 않읍니다
구밀복검
25/11/10
226
4
9962
!!!!!!!!!!!!!!!!!!!!!!!!!!!!!!!!!
10
cheerful
25/01/08
226
2
10267
대 철 수...
9
하우두유두
25/04/07
227
1
11844
https://redtea.kr/stock/11786
바닷가의 제로스
26/02/02
227
4
11077
대 황 니 니
1
swear
25/10/27
227
5
11877
오늘도 올린만큼 뺄까요 ㅋㅋ?
활활태워라
26/02/04
227
1
11914
이야 저 비트코인 평단 꽤 낮은데
1
오쇼 라즈니쉬
26/02/05
227
5
9933
산타가 오긴 왔구나(O)
2
박지운
24/12/24
227
3
10749
주식 비중의 70%가 LG디스플레이인데(평단 1만원) 이거 언제까지 올라가는거
2
물냉과비냉사이
25/08/13
227
7
11522
와님의 지난 나흘간의 투자 수익...미쳤따리....충성충성충성
6
K-이안 브레머
26/01/06
228
7
12057
https://redtea.kr/stock/11276
5
기아트윈스
26/02/20
228
3
목록
이전
1
235
236
237
238
239
24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