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79 요즘 나서닥 아직 직투합니까? 1 Omnic 25/07/29 185 2
11191 Michael Burry가 Nvidia와 Palantir에 숏을 건 모양입니다. 3 Omnic 25/11/06 179 4
12728 Q: 삼전 왜케 안올라? 3 Omnic 26/04/07 129 3
11961 하이닉스는 내비두고 4 Omnic 26/02/09 271 4
10682 1. 3 Omnic 25/07/29 199 2
10938 대부분의 투자은행들은 내년 5천까지는 무조건 찍는다 보고있읍니다. 1 Omnic 25/10/08 166 5
11197 쭉쭉 흐르네요 1 Omnic 25/11/06 167 2
12989 10주 도박 1코인 성공 1 Omnic 26/05/07 111 4
13757 호재해소? Omnic 26/06/15 113 1
12991 역류성 식도염이 온 장 Omnic 26/05/07 76 1
10689 50만간다 Omnic 25/07/30 188 4
10945 50만 Omnic 25/10/10 179 3
11201 오르기만 하는 건 없겠지요. 1 Omnic 25/11/07 159 2
10692 지금 드가기에 선경반도체 삼전 어느게 나아보입니까? 7 Omnic 25/07/31 211 1
11204 뭔가 외국애들 숏 잔뜩 쳐놓은다음 숏커버링할 양만 딱 사는느낌 1 Omnic 25/11/07 17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