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76 넵튠이 살아나려면... 15 기아트윈스 20/12/11 3502 0
3348 넵튠이 크래프톤 관련주라니! 이런 개꾸르가! 6 동네주방장 21/03/15 2529 2
1770 넵튠이... 냅킨이 되어 가고 있다?? 14 Groot 20/12/11 3417 0
1636 넵튠이가 죽었어??! 4 무니드 20/12/04 2805 2
1548 넵튭 20 무니드 20/12/01 2917 0
3183 넷게임즈 3 오쇼 라즈니쉬 21/03/04 2517 0
3188 넷게임즈 7 리모기 21/03/04 2691 0
6274 넷게임즈 상한가라니 1 소노다 우미 21/12/17 2741 0
3035 넷게임즈 손절고민, ROBLOX 로블록스 직상장 7 명절은추석 21/02/20 2876 0
3494 넷게임즈 슛팅 1 오쇼 라즈니쉬 21/03/24 3227 0
5887 넷게임즈 전량 매도 3 맥주만땅 21/11/03 2694 2
6023 넷게임즈? 소노다 우미 21/11/18 2488 0
4960 넷게임즈가 드디어... 1 조홍 21/08/05 2439 1
804 넷마블 어떻게 보시나요? 5 길고양이 20/10/12 2855 3
6508 넷플릭스 1 알료사 22/01/18 330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