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97 일론 머스크, 이제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살 수 있음 4 다군 21/03/24 3334 0
3753 바겐세일 찬스?? 5 Groot 21/04/14 3131 0
4521 아 두중 왜 팔았지 5 로하이 21/06/07 2421 0
5033 주식은 펑글이 안되는군요 4 팬터그래프키보드 21/08/13 2586 0
6057 갸반꿀 기아트윈스 21/11/23 2368 0
7081 랩지노믹스 2 알료사 22/03/16 2950 0
7849 일본은행 금리 정책 유지 결정 5 광기잇 22/06/17 2707 0
8105 어쩜 이렇게 알료사 22/07/21 2538 0
8617 연금저축 1 소노다 우미 22/10/25 2540 0
8873 가즈아??? 2 명상의시간 23/01/14 2994 0
9385 미국 자가-렌트 비용차이 2 moqq 23/09/08 2907 0
9641 WIRE moqq 24/04/16 2049 0
682 단기적으로는 반등분위기가 무르익긴 했는데.... 변동성도 높고... 경기지표 개선없이 금리도 오르고 있어서 투자에 그리 우호적인 분위기가 아니네요.. Hi 20/10/06 2521 0
1194 교촌에프엔비 상장 6 가이브러시 20/11/03 2725 0
1450 삼표시멘트 5 바아샤 20/11/23 241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