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49 금리좀 올려야되는거 아닌가요... 3 whenyouinRome... 25/10/24 228 1
11823 개미만 잔뜩 사는거 보니 하이닉스 80에다가 12주 매일 걸어놔봅니다 4 Omnic 26/02/02 228 3
10551 아니 하이닉스가 잘나간다는 말에 고개를 돌려 내 삼전 주식을 보니.. 3 문샤넬남편 25/06/26 228 1
11833 오랜만에 힐링마스터 센세 등판 1 Omnic 26/02/02 228 5
11866 오늘 코스피지수보다 못오른 주식들 반성해라.... 3 Mandarin 26/02/03 228 1
10345 생각해보니 우리도 지금 정부가 트럼프랑 협상하고 맘에들면 그대로가고 3 문샤넬남편 25/04/19 228 3
10093 이제야 비트코인 김프가가 3% 아래로 내려왔네요. 길기도 길다.. 1 은하스물셋 25/02/22 228 3
10616 요즘 스탁UNH 때문에 안봅니다. 나중에 자녀한테 물려주면 세금 안낸다고해 3 풀잎 25/07/11 228 2
11136 하이닉스 100만간다 2 Omnic 25/11/03 228 1
11138 연말까지 S&P 숏 고덱스 롱이 맞아 보입니다. Omnic 25/11/03 228 3
10377 버크셔 주총 주요 발언 2 swear 25/05/05 228 5
11933 처음에는 나름 공격수, 수비수, 예비 자금 비율 지키다 공격수가 너무 잘하 2 나루 26/02/06 228 2
9906 양인들에게 한마디 하겠읍니다. 3 문샤넬남편 24/12/13 228 4
10421 치킨 먹어야겠습니다. 2 다군 25/05/19 228 5
10685 재용이형 믿고 있었다구!(아님) 3 whenyouinRome... 25/07/30 22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