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06 주식은 10% 올라도 티도 안나는데 6 Cascade 20/12/08 2556 0
2730 2021년 1월 정리 소노다 우미 21/01/30 2454 0
2986 오늘도 다이나믹한 종토방 Groot 21/02/17 2610 0
3498 빅텍 쩜상일줄 알았는데 2 알료사 21/03/24 2886 0
3754 하이브? 저그야, 뭐야? 3 Groot 21/04/14 2744 0
4010 카카오는 계속 내려가네요 5 The Last of Us 21/04/30 3572 0
4266 IAU 매도 PBJ 매쑤우! lonely INTJ 21/05/17 2714 0
4522 무차입공매도. 3 moqq 21/06/07 3116 0
4778 선생님 여러분 14 21/07/08 3464 0
5290 우리금융지주는 왜 가만히있을까요?? 7 copin 21/09/15 2660 0
5802 2021년 개미들의 성적표 5 Groot 21/10/27 3169 0
6314 큼큼 9 인생호의 선장 21/12/23 2892 0
7082 CWEB 취금이니~~~ 5 인생호의 선장 22/03/16 3836 0
7338 열혈강호 1 알료사 22/04/21 2477 0
7594 이마트 5 camy 22/05/18 270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