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89 웅 to the 장! 1 다군 26/02/11 228 2
12005 그렇다고 합니다 토비 26/02/12 228 3
10494 코스피 지금까지 YTD 3 기아트윈스 25/06/16 228 9
11013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미니버전 오는 거 아닌가 싶어 타임라인 찾아봤는 4 카츠카레 25/10/17 229 6
10509 저는 MNST 주주입니ㄷ... 4 먹이 25/06/21 229 6
11032 오전에 오른건 어제 나스닥, 슨피도 올랐고 관세협상, APEC 기대감 등 여러 2 육회한분석가 25/10/21 229 3
10302 …관세유예 1 세이치즈 25/04/10 229 3
10817 잭 마. 4 다군 25/09/08 229 1
10066 크흐으으으으음 cheerful 25/02/14 229 3
10084 이건 참았읍니다....ㄷㄷㄷ 2 cheerful 25/02/20 229 2
11110 황구 주식계좌에 미장 수익률 찍힌거 보면 저도 그때 같이 적립식으로 넣을 쉬군 25/10/30 229 2
11375 산타 할아부지~ 3 다군 25/12/01 229 10
10608 https://m.fmkorea.com/8624645906 4 내알아할게요 25/07/09 229 1
11913 1억 깨지겠는데요....;; cheerful 26/02/05 229 3
10390 LIG넥스원 뮤슨 일이죠...? 2 박지운 25/05/08 22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