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36 하이닉스 100만간다 2 Omnic 25/11/03 229 1
10390 LIG넥스원 뮤슨 일이죠...? 2 박지운 25/05/08 229 2
9881 이재명 테마주들 상한가. 다군 24/12/04 229 0
9889 코스피 지옥 간다 박지운 24/12/09 229 2
9930 산타 안옴 2 Mandarin 24/12/24 229 1
10189 요즘 ㅈ같은 소식이 많은데 4 cheerful 25/03/25 229 3
10757 펀디에이아이 상폐 어쩌구 하면서 업비트 입출금이 9월에 막힐거라는 메일 2 오쇼 라즈니쉬 25/08/14 230 3
11019 증권주 한 발 남았다고 예언하신 선생님 어디계십니까. 2 기아트윈스 25/10/20 230 6
11048 지구가 멸망해도 HOLD 1 cheerful 25/10/23 230 2
11842 아니 진즉에 들어오던가 왜 이제서야 국장을 진입했다가… swear 26/02/02 230 2
10053 글구 코인 투자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봤는데 비트코인은 좀 다른 문제인 것 1 분투 25/02/09 230 3
10066 크흐으으으으음 cheerful 25/02/14 230 3
10332 아 왤케 저는 HK이노엔 더 사고 싶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별 근거는 없는 8 박지운 25/04/15 230 1
10084 이건 참았읍니다....ㄷㄷㄷ 2 cheerful 25/02/20 230 2
11884 To the Moon!! 2 맥주만땅 26/02/04 23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