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51 하이닉스 불타기 들어갑니다. Omnic 26/01/29 140 4
12777 뭔가 꼬릿한 냄새가 Omnic 26/04/13 112 1
12268 3트를 못 이기고 멸망하는 반도체 Omnic 26/03/04 128 2
13292 이제 곳곳에서 유행할 다음 단어는 금융억압(Financial Repression)이라 생각합니 12 Omnic 26/05/22 128 6
10733 마운자로 다음 타자로 야심차게 밀었던 경구용 비만치료제 임상이 똥망. 1 Omnic 25/08/08 218 5
12525 어 잠깐만요 이게 아니잖아 Omnic 26/03/23 110 4
10991 진짜 진핑 빔만 아니었으면 2020년 말에 듕괵 주식 안 팔았다..후 1 Omnic 25/10/16 196 2
11759 실적이 좋을 때 어닝플레이 - 추가매수 기회 이거 약간 미장 초대형주들(mag 1 Omnic 26/01/29 146 5
13039 4월 불타기는 성공 2 Omnic 26/05/11 87 6
10227 다이소는 언제나 옳다 4 Omnic 25/04/04 176 2
12532 14:55 기습매수 Omnic 26/03/23 140 4
11765 (아직까지는) 미국 경제에 개기지 마심씨오 6 Omnic 26/01/29 164 4
13557 일단 기본빵 -7퍼 맞고시작.. Omnic 26/06/08 53 3
11254 외국인이 매수세 돌아오기 전에는 고스피 안 드갑니다. 1 Omnic 25/11/14 173 4
11767 전에 올렸던 관종목록인데 변화는 없읍니다. 이대로 투자했어도 타율은 괜 1 Omnic 26/01/29 142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