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89 노바텍~ moqq 21/04/23 2729 0
9927 노보노디스크 주가 20% 폭락…비만신약 후기 임상 결과 '실망' 3 맥주만땅 24/12/23 243 1
10804 노스트라다무스는 현대 한국에 실존한다 1 danielbard 25/09/02 175 5
1692 노잼튠 주주 특 11 기아트윈스 20/12/08 2333 0
2653 노키아 8.6 3주 정찰대... 물렸습니다ㅋㅋㅋㅋ 실 성 21/01/28 2529 0
11139 노타 매도 기아트윈스 25/11/03 227 3
1778 노후가 든든해지는 중 6 알료사 20/12/11 3408 2
2143 녹십자 망할것들... 동네주방장 21/01/04 2643 1
10750 놀랍게도 이더리움에 제가 탑승해있습니다...? 9 Mandarin 25/08/13 216 6
12162 놀러왔는데... 자산이 불고 있으니 기부니가 좀 이상합니아.... 2 cheerful 26/02/26 154 4
6862 농담두.. 9 알료사 22/02/19 3158 1
7129 농산물 ETF조금 담았읍니다 1 찐타님 22/03/22 2993 2
10017 농심 샀슴미다 박지운 25/01/31 196 7
11269 농심 이제야 ㅡㅡ 쉬익 에밀 25/11/17 172 4
10026 농심으로 대동단결 1 박지운 25/02/03 17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