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12 '30만' 2 Omnic 26/01/05 166 3
12792 가능성의 킹능성의 조짐의 징조의 냄새만 맡아도 반응하는게 원래 나서닥 Omnic 26/04/14 113 3
9977 잡혀가니 떡상 3 Omnic 25/01/16 188 3
13050 아 이번달 핵폭탄 불타기를 할까 말까 했는데 2 Omnic 26/05/11 85 4
12283 아이씨 담달에 여윳돈 들어오는데 넘빠르다 Omnic 26/03/04 164 1
13055 현시점 저 포함 모두가 갖는 의문. 그래서 언제 팔아야 하는가? 떡락의 둠스 8 Omnic 26/05/11 117 6
13632 왠지 우주항공 ETF에 풀대출을 박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11 ORIFixation 26/06/09 70 5
1687 서울옥션 이야기를 잠깐 여기서 본거 같아서 15 ORIFixation 20/12/08 2350 1
10986 ACE KRX 슬슬 빼야할까요... 김프 무섭네 5 ORIFixation 25/10/15 205 2
10993 오늘 ace krx는 털었읍니다... 이제 나스닥에 더 박을지 고민을 좀... 1 ORIFixation 25/10/16 196 3
7460 생전 안 한 주식을 해볼까 하는데, 가장 심미성이 뛰어난 HTS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크모드까지 되면 짱 6 OshiN 22/05/05 2533 0
7490 주린이는 입문도 힘드네요 3 OshiN 22/05/09 2765 0
7524 주식 해보겠다고 5 OshiN 22/05/11 2417 0
8816 레버리지 4 OshiN 22/12/23 2818 0
8827 얼마 전에 입문한 주린이, 부끄럽지만 결산 올리옵니다. 7 OshiN 22/12/27 280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