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12
'30만'
2
Omnic
26/01/05
166
3
12792
가능성의 킹능성의 조짐의 징조의 냄새만 맡아도 반응하는게 원래 나서닥
Omnic
26/04/14
113
3
9977
잡혀가니 떡상
3
Omnic
25/01/16
188
3
13050
아 이번달 핵폭탄 불타기를 할까 말까 했는데
2
Omnic
26/05/11
85
4
12283
아이씨 담달에 여윳돈 들어오는데 넘빠르다
Omnic
26/03/04
164
1
13055
현시점 저 포함 모두가 갖는 의문. 그래서 언제 팔아야 하는가? 떡락의 둠스
8
Omnic
26/05/11
117
6
13632
왠지 우주항공 ETF에 풀대출을 박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11
ORIFixation
26/06/09
70
5
1687
서울옥션 이야기를 잠깐 여기서 본거 같아서
15
ORIFixation
20/12/08
2350
1
10986
ACE KRX 슬슬 빼야할까요... 김프 무섭네
5
ORIFixation
25/10/15
205
2
10993
오늘 ace krx는 털었읍니다... 이제 나스닥에 더 박을지 고민을 좀...
1
ORIFixation
25/10/16
196
3
7460
생전 안 한 주식을 해볼까 하는데, 가장 심미성이 뛰어난 HTS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크모드까지 되면 짱
6
OshiN
22/05/05
2533
0
7490
주린이는 입문도 힘드네요
3
OshiN
22/05/09
2765
0
7524
주식 해보겠다고
5
OshiN
22/05/11
2417
0
8816
레버리지
4
OshiN
22/12/23
2818
0
8827
얼마 전에 입문한 주린이, 부끄럽지만 결산 올리옵니다.
7
OshiN
22/12/27
2801
2
목록
이전
1
235
236
237
238
239
24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