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43 쿠콘 청약 마감일 10 기아트윈스 21/04/20 2750 5
3844 그랩 상장엔 관심없으신가요? 11 마르코폴로 21/04/20 3566 0
3845 빝코 6천8백만원대 돌입 1 lonely INTJ 21/04/20 2991 0
3846 칸국금융지주 뭐야 몰라 무서워 12 기아트윈스 21/04/20 3468 0
3847 띠용? 다른 슈퍼에서 진로떼 발견. 6 기아트윈스 21/04/20 3139 0
3848 네이버통장이 돈복사를 해주는군요 8 moira 21/04/21 3293 3
3849 넷플릭스의 시련 5 Jack Bogle 21/04/21 2399 0
3850 한화시스탬 무상증자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10 copin 21/04/21 3782 0
3851 네이버웹툰 "유튜브·넷플릭스 특성 모두 갖춰…美 상장 검토"(종합2보) 3 다군 21/04/21 2767 1
3852 목재 가격 현재보다 절반 아래로 떨어질 수도 다군 21/04/21 3027 0
3853 SPAC의 종말? 4 Jack Bogle 21/04/21 2853 1
3855 어무이도 물리고 19 케이크 21/04/21 3553 0
3856 제목없음 2 하얀 21/04/21 3273 0
3857 매일 7~10% 먹게 해주는 도지코인. 고맙다!! 1 1일3똥 21/04/21 3330 0
3858 계좌에 탱커가 있으니 든든하네요 2 실 성 21/04/21 302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