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24 엘비루셈이 두 주 당첨 되었습니다! 4 아글라오네마 21/06/07 2420 0
4780 7만전자 ㅎㅇ~ 6 Groot 21/07/09 3266 0
5036 재밌다 어드전 21/08/14 2752 0
5292 개별주vs지수펀드 13 오디너리안 21/09/15 2814 0
6060 싸이클럽.. moqq 21/11/23 2249 0
7084 건설 7 알료사 22/03/16 2871 0
7340 일진 2 알료사 22/04/21 2405 0
8364 푸틴 '우크라 곡물 수입국 제한' 발언에 국제 밀값 상승 3 다군 22/09/08 2766 0
8876 1 다군 23/01/16 2686 0
9132 창드래곤님…? 5 치킨마요 23/05/05 2663 0
9388 오랜만에 본 넵풍제약 튜니튜니 넵튠 명절은추석 23/09/14 2372 0
9644 인덱스 로직. moqq 24/04/17 2091 0
173 구매가능한 주식이 증권사마다 다른건가요?? 11 dongri 20/09/11 3486 0
685 빅히트 ipo 하시는 분은 어디서 하시나요? 2 지겐 20/10/06 2627 0
1197 SK바이오사이언스, 내년 1월 코로나백신 국내 생산 11 토비 20/11/03 271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