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96 프리마켓은 뭐하는 애들인지 모르겠음. 영국장에서 테슬라 인버스가 떡상 3 코리몬테아스 25/04/09 231 2
11073 열도도 발싸 2 Omnic 25/10/27 231 5
11350 요즘 보면 환율 뭐시기로 이렇게 몰아가는거 같은데;; 3 Groot 25/11/25 231 5
10340 덕수형 떡상? 켈로그김 25/04/17 231 3
11670 현대차 일부 매도(약 30퍼센트가량) 7 기아트윈스 26/01/23 231 5
10694 오우 마이크로소프트⋯ 오우⋯예 4 TEN 25/07/31 231 2
11723 UNH 떡락... 7 맥주만땅 26/01/27 231 3
9976 ................................... 잡혀갔다니까요??? 네??? 3 cheerful 25/01/15 231 8
10241 대략 4/8 ~ 4/9 진입을 겨냥하고 있는데⋯ 3 TEN 25/04/05 232 3
11055 오늘 회사에서 최근에 주식 시작했다는 얘기를 2명한테 들었습니다. 동문 2 유료도로당 25/10/24 232 4
10039 오랜만에 왔읍니다 9 먹이 25/02/04 232 5
10303 https://redtea.kr/stock/10260 TEN 25/04/10 232 4
10304 속도가 너무 빠릅니다. 3 Omnic 25/04/10 232 5
11841 재용이형 왜그래... 승키 26/02/02 232 3
12358 별 거 아니네. 건강한 유기농 조정이네. 5 기아트윈스 26/03/06 232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