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1 기자가 LG화학 주주 3 OshiN 20/09/23 2862 4
10197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2/0002172150 5 OshiN 25/03/28 214 2
13056 삼전보다 하닉이 잘가는건 왜일까요? 8 Paraaaade 26/05/11 92 4
8142 75bp 인상 5 Paraaaade 22/07/28 2718 0
13270 삼전 노사협상 극적 타결. 1 Paraaaade 26/05/20 94 2
5345 이번 주 이슈 총정리. 1 Plaisir 21/09/21 2302 1
3431 지극히 개인적으로 테이퍼링을 올해 안할 것 같아요 polar 21/03/19 2947 0
3305 국내주식은 왜 오르고 있는걸까요? 3 polar 21/03/11 3340 0
4871 윤석열 테마주 10%상승 2 Profit 21/07/26 2317 1
6157 예전 개잡주 매니아였던 저... 6 Profit 21/12/01 3116 4
4887 크윽 윤석열 테마주 2 Profit 21/07/27 2561 1
2865 제가 갖고 있는 해주종목은 abus와 nrgu 9 Profit 21/02/08 2357 1
5714 물려도 내버려두니 2 Profit 21/10/20 2901 0
5717 일전에 추천드린 파마리서치 1 Profit 21/10/20 2789 3
6236 노바벡스 5 Profit 21/12/11 318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