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90 LIG넥스원 뮤슨 일이죠...? 2 박지운 25/05/08 232 2
11670 현대차 일부 매도(약 30퍼센트가량) 7 기아트윈스 26/01/23 232 5
11943 와 삼전닉스 양전했네요. 결과적으로 아까 저점에 살짝 들어갔는데 큰 금액 4 육회한분석가 26/02/06 232 4
10419 현대로템 매도했는데 바로 올라가네용 쳇 1 박지운 25/05/19 232 2
9929 오늘 예언합니다. 산타랠리 시작합니다 5 Mandarin 24/12/24 232 1
11209 거, 조정받는거치고 낙폭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3 Groot 25/11/07 232 4
11806 무서운 사실. 3 Omnic 26/01/31 233 1
11556 주식고수님들. 현차 앞으로 어떻게 보십니까? 사고 싶은데...얘네 지배구조 5 K-이안 브레머 26/01/08 233 5
11055 오늘 회사에서 최근에 주식 시작했다는 얘기를 2명한테 들었습니다. 동문 2 유료도로당 25/10/24 233 4
10039 오랜만에 왔읍니다 9 먹이 25/02/04 233 5
11841 재용이형 왜그래... 승키 26/02/02 233 3
11076 물론 이 세상에 100% 해당하는 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오너는 2 동네주방장 25/10/27 233 1
12358 별 거 아니네. 건강한 유기농 조정이네. 5 기아트윈스 26/03/06 233 6
12368 몇 가지 단상: 3 기아트윈스 26/03/07 233 4
10584 저는 주식이 아니라 홀짝 도박을 하고 있어서 6 활활태워라 25/07/02 233 1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