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213 투자전략 공유 : 대선테마 1 Profit 21/09/07 3116 1
6271 노바벡스, aftermath 4 Profit 21/12/17 3292 2
3201 (펌) 하락장을 버텨내야 고수가 되는거다. (주린이를 위한 조언)  1 Profit 21/03/05 2917 4
5765 카프로 as 1 Profit 21/10/25 2926 0
6288 아직도 안탄 사람 없재...? 11 Profit 21/12/20 3684 7
2963 주식투자 이후 처음으로 8 Profit 21/02/16 2444 0
2709 조정장에 들어선 것 같네요. 7 Profit 21/01/29 2691 0
3247 너굴맨 오늘도 간다 Profit 21/03/08 2362 0
3534 사우디 석유시설, 발사체 공격 받아 화재 1 Profit 21/03/26 3336 2
5597 밑에 에스트님? 의 비과학매매 4 Profit 21/10/08 2732 1
5599 투자종목 공유 : 파마리서치 2 Profit 21/10/08 3122 1
3059 NRGU 분할매도 해야하나? 2 Profit 21/02/23 2724 0
11008 석달전 돌선물용 1g짜리 금반지를 사면서 R4tang 25/10/17 198 2
5897 투자의 신 3 R4tang 21/11/04 2903 1
9485 예금대신 스팩주 어떻게 보시나요? 7 R4tang 23/12/12 239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