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41 삼성전자 코스피 시총 비중 3년만에 최소…18%대로 줄어(종합) 다군 22/04/21 2633 0
7597 4월29일자 라고할때 살걸 3 알료사 22/05/18 2720 0
7853 제가 조금씩 손절하고 있으니까 집에 가는 제로스 22/06/17 2763 0
8365 실업수당청구건수 2 알료사 22/09/08 2777 0
8877 노무라 "한은, 5월부터 금리 인하…연내 150bp 낮출 듯" 3 cummings 23/01/17 2962 0
9133 응 안망해 산타는옴닉 23/05/06 2320 0
686 일단 3 알료사 20/10/06 2705 0
1198 으악 인텔 바닥을 뚫고 외핵까지 들어가버렸어요 7 보리건빵 20/11/03 2920 0
1710 넵튠 평단 3.7에 들어간 제 동생은 정말 영업에 진심입니다.... 11 Cascade 20/12/08 2657 0
1966 정말 큰손이 있나봐요. kyun 20/12/23 2512 0
2222 인버스에 관한 관점 6 피를마시는새 21/01/07 2976 0
2478 인버스를 꼭 해야겠다면 코스닥 인버스가 답이네요. 2 whitechocomocha 21/01/19 2976 0
2734 대곰탕 와중에.. 알료사 21/01/30 2484 0
2990 신기술투자 10 기아트윈스 21/02/17 3084 0
3758 토스증권 삭제 6 물냉과비냉사이 21/04/14 353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