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68 몇 가지 단상: 3 기아트윈스 26/03/07 233 4
10584 저는 주식이 아니라 홀짝 도박을 하고 있어서 6 활활태워라 25/07/02 233 13
10596 선제시를 해준다는 점에서 최소한의 양심은 있다.. 3 dolmusa 25/07/07 233 3
11876 헤이호~ 실버~~ 1 cheerful 26/02/04 233 4
10349 금값 3,400달러 첫 돌파…골드만삭스 '내년 4,000달러 가능성' 4 다군 25/04/21 233 1
10123 에쎈피 고점대비 -5% 7 Omnic 25/03/04 233 4
10417 그제 미국 테크etf 5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5/18 233 4
9917 코스닥 레버리지는 팔았읍니다.. 그냥 코덱스200으로 갈아타렵니다... 1 하우두유두 24/12/19 233 3
11973 희한하게 kodex 반도체는 하이닉스 개별주보다는 좀 맘이 편하네요 Omnic 26/02/10 233 5
9926 잡주 약간 팔고 HK이노엔 더 넣었습니당 큼 2 박지운 24/12/23 233 2
10199 2월달에 2/17 - 3/15 홍차넷 주식 상승률 모의투자대회를 했었는데요! ( https://r 3 아침커피 25/03/28 233 12
11549 밑에 맥쿼리 보고서 맥쿼리인프라 생각나서 찾아보니 가격이 싸네요. 3 moqq 26/01/07 234 3
11040 누가 봐도 지금 거품이 펑펑 차오르는 상태인것 같은데 그럼 리버스를 예술 원추리 25/10/22 234 3
11818 오늘 시나리오 대충 예상: 2 기아트윈스 26/02/02 234 5
10320 월가 닝겐들도 모르겠다는데요? 5 먹이 25/04/11 23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