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70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납부기간인가보죠? 2 동네주방장 21/05/18 2805 0
4526 대한전선 4100원 돌파 5 주식하는 제로스 21/06/07 3538 0
5806 반란군 진압? 7 기아트윈스 21/10/27 2642 0
6062 현금 비중 얼마나 유지하고 계시나요? 27 hellopa 21/11/23 3404 0
6830 장기투자의 기준 4 Jack Bogle 22/02/15 2779 0
7598 수요파괴? 2 moqq 22/05/18 2668 0
7854 미래2우B 동시호가 줍줍 2 기아트윈스 22/06/17 2389 0
8110 내가 비트고인을 꼴면 악재지만 2 주식못하는옴닉 22/07/21 2721 0
8366 뭐야이거 알료사 22/09/08 2613 0
8622 경제 붕괴에 대한 대비를 하고 계신가요? 5 전국 홍차넷 협회 22/10/26 2851 0
8878 에로배우 1 Groot 23/01/17 2336 0
9134 에스디바이오센서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미국서 사용 중지 3 다군 23/05/07 2387 0
9646 응 안 속아 1 효모 루덴스 24/04/18 2121 0
175 침착맨 주식인가 도박인가 with단군 1 알료사 20/09/12 3305 0
1455 머통령님...당신은... 5 시뮬라시옹 20/11/23 250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