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63 시드는~ 쥐꼬린데~ 종목은 열세개~ 1 내알아할게요 25/04/25 234 9
9915 야수의 심장으로 총알 더 장전합니다.. 6 Mandarin 24/12/19 234 4
11969 요즘 경제지 코스피 담당 기자들은 호시절일 거 같아요. 지수 1% 올랐는데 루루얍 26/02/10 234 5
10438 카드사 3위인 Discover가 축출당하고 Coinbase가 대신 S&P 500에 편입되는 것은 의 1 열한시육분 25/05/31 234 3
11729 거래대금 뭐야 무서워... 전에는 분명 일평균 15조 이랬는데 6 기아트윈스 26/01/28 234 3
12031 작년 연말부터 제주반도체 밀고있는데… 아무래도 1월 제주더 수출통계를 원금복구제발ㅠㅠ 26/02/15 234 3
10499 국장 인덱스 투자 3개월차 카르스 25/06/18 235 10
11283 오늘 불안하게 클라우드플레어도 폭파됐네요 1 2025 25/11/18 235 2
10035 '저비용 인덱스펀드' 美운용사 뱅가드 수수료 추가인하 1 다군 25/02/04 235 3
11854 왜이렇게 빨리가나요 코스피!! 기아트윈스 26/02/03 235 2
11856 로동 의욕이 또 떨어지는구만.... 4 cheerful 26/02/03 235 5
11090 미장이 최고점 대비 -15%가 되면 그게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그걸 보면 본격 메리메리 25/10/29 235 2
10350 느린 놈의 XX라군요. 1 다군 25/04/21 235 0
10374 영! 3 cheerful 25/05/02 235 2
9897 주가가 반등하고 있는데, 탄핵 가결에 대한 기대감일지 모르겠습니다. 3 맥주만땅 24/12/10 23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