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03
어제 사자마자 떨어진다고 징징댄 거 반성합니다.
RedSkai
26/02/24
155
1
12882
재작년 연말부터 깨작깨작 하던 주식을 일단 다 청산했읍니다.
2
RedSkai
26/04/23
118
8
9822
주식갤 처음 와 봤읍니다.
4
RedSkai
24/11/12
300
0
12657
삼전, 하닉, 코스피 ETF....
5
RedSkai
26/03/31
108
2
12916
주식 다 빼고 나니까 도파민 터질 일이 없네...
2
RedSkai
26/05/03
100
5
12153
아니 돈이 하루 단위로 복사가 되네? 이게 국장이야?
1
RedSkai
26/02/26
154
1
13443
삼전 하닉 언제 빼는 게 좋겠읍니까?
6
RedSkai
26/06/01
88
4
12932
잠깐만 치고 빠졌는데도 XXX만원 수익이 ... 허허 ... 이게 뭐죠 ...
2
RedSkai
26/05/04
83
4
9863
주식 입성 첫날에는 실체도 없는 동전주(개잡주)에다가 넣었다가 하룻밤만
3
RedSkai
24/11/26
300
2
12488
존버의 끝은 영광 맞읍니까
1
RedSkai
26/03/18
128
1
3603
대형 기술주 의견 및 포트폴리오
6
right
21/04/01
3294
4
4129
사지 말아야할 플랫폼 기업 3개
8
right
21/05/09
3189
0
4690
앞으로 세계를 지배할 기업은 어디일까
4
right
21/06/26
2693
1
8794
개별주는 이제 그만해야되나 싶습니다.
1
right
22/12/16
2858
8
4491
세계를 지배하는 기업에 투자하라
10
right
21/06/03
2954
0
목록
이전
1
241
242
243
244
245
24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