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11 JP 모건!!! 코스피 3200 가즈아~ 2 공부맨 20/12/08 2481 0
1967 아 넵튠형 8 오쇼 라즈니쉬 20/12/23 3019 0
2223 블서 유저수가 심상치 않다 1 가냥 21/01/07 2428 0
3247 너굴맨 오늘도 간다 Profit 21/03/08 2364 0
3503 오늘은 뉴욕 대마 합법화 합의 소식에 대마주가 좋네요. 다군 21/03/25 2658 0
3759 토스에서 포스코를 주네요. 기린 21/04/14 3043 0
4015 ACV auctions 1 무적의청솔모 21/05/01 3032 0
4527 이베이코리아 인수전 롯데-신세계 '2파전'…MBK·SKT 불참 1 다군 21/06/07 2511 0
5039 [코인]리플, 1500원 돌파 5 감자별 21/08/15 2473 0
5295 펀드 이야기 해도 됩니까? 3 먹이 21/09/15 3057 0
5551 헝다 이후 채권 미상환 중국 부동산 개발사 또 나와 5 다군 21/10/06 2407 0
5807 오늘 은행주 떡락원인 7 bull is future 21/10/27 2963 0
6063 토스뱅크 이자 들어왔네요. 7 copin 21/11/23 2789 0
6319 양도세 털어야해서. 1 8할 21/12/24 3059 0
6831 가즈아 - 2 알료사 22/02/15 291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