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54
제미나이보고 그려달라고 했읍니다.
1
RiseNShine
26/06/19
61
3
13728
S&P500 ETF 들어가기에 지금 환율이 너무 높지 않을까 생각하고, 환헤지 상품
5
RiseNShine
26/06/12
86
1
390
요즘은 서학개미 입니다.
Romantic Flight
20/09/22
2617
2
1431
비트코인은 전 고점을 향하는데
6
Romantic Flight
20/11/20
2804
0
12288
원래 팔지는 않고 꾸준히 모으는 적립식 투자 성향이라 떨어져도 조정이다!
s1ack
26/03/04
118
3
13068
언젠간 이 거품이 걷힐테고
2
s1ack
26/05/11
81
4
11789
포트폴리오가 요 며칠 미친듯이 오르다가 오늘은 좀 덜 오르니 서운함이 생
1
s1ack
26/01/30
200
2
12054
슬금슬금 익절하면서 현금 확보를 하다보니 어느덧 비중이 20%까지 올라왔
s1ack
26/02/20
173
1
12342
안녕하세요, 리틀 빌 황입니다.
s1ack
26/03/05
128
4
12633
떨어지는 칼날은 잡지 말라 했거늘 왜 저는 자꾸 매수 버튼에 손이...
s1ack
26/03/30
107
3
11931
떨어져도 안 아쉬울 정도로만 추가매수 걸어놓고 오늘 턴을 남깁니다. 저도
s1ack
26/02/06
198
0
12699
이래놓고 내일이나 월요일에 또 폭등하지 않을까요? 적립식 장기투자자로
s1ack
26/04/02
95
7
12987
현금을 대부분 넣어두고 나름 수익이 있는데도 FOMO가 오는 미친 장...
s1ack
26/05/07
88
2
12988
국민성장펀드 관심 있으신 분 계실까요? 소득공제 때문에라도 해볼까 생각
s1ack
26/05/07
81
1
11728
코덱스 ETF를 일부 현금화했습니다. 지금이 고점이라는 생각은 아닌데, 그래
1
s1ack
26/01/28
220
5
목록
이전
1
241
242
243
244
245
24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