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83 다 손절했읍니다. 7 알료사 21/07/09 3596 7
8089 다 처분했더니 3프로가 올라? 1 向日葵 22/07/20 2554 0
4232 다 팔고 도망치고 싶어져서 7 주식하는 제로스 21/05/14 2813 1
9283 다 팔아서 갓차전지! 5 moqq 23/07/26 2396 0
3401 다 팔았당! 2 박지운 21/03/18 2945 5
7019 다같이 낚시중? 1 인생호의 선장 22/03/09 3660 0
3756 다나와 5 moqq 21/04/14 2712 0
4278 다나와. 3 moqq 21/05/18 3228 0
4948 다나와.. moqq 21/08/04 2342 0
5832 다나와는 왜... 2 혀니 21/10/29 2804 0
6079 다날 앞으로 얼마나 더 갈것인지!! 햄토리 21/11/25 2656 0
13615 다는 아니지만 꽤 복구시도하는군요 Omnic 26/06/09 54 4
150 다니는 회사 주식이 오르니 6 wishbone 20/09/09 3075 1
5452 다들 isa계좌 뚫으셨는지요? 26 cummings 21/09/29 4063 3
1073 다들 곰탕거리기에 찾아본 미국 증시 요약 4 맥주만땅 20/10/27 284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