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54 무서워요.....이거뭐야.... 동네주방장 25/10/24 237 2
11837 쿵쿵짝 원추리 26/02/02 237 4
10312 자화자찬하지말라고 이 정신나간 양반아… 3 swear 25/04/10 237 2
10402 3 cheerful 25/05/13 237 2
9894 와 코스피지수, 코스닥지수, 연간 하락폭...와 무슨 전쟁 났나....... moneyghost 24/12/09 237 1
11965 좀 늦은 것 같지만, 지난번 치맥 회동 효과는 굉장했다던데? :) 5 다군 26/02/09 237 6
10203 국장 실제 배당금 지급일은 세이브로(seibro) 가셔서 검색하시면 편하게 여러 4 기아트윈스 25/03/30 237 4
10984 기술주 뭐 살까 고민하다가 항셍 테크 인덱스도 나쁘지 않아보이는데란 생 11 카츠카레 25/10/15 237 2
12014 국장 fomo는 갈수록 커져갑니다만 무더니 26/02/12 237 3
10046 BYD 다음 월요일 오후 7시 30에 선전 본사에서 지능화전략 이벤트 한다는 소 5 다군 25/02/06 238 1
11859 kospi라는 코인이 그렇게 변동성이 지린다면서요 2 루루얍 26/02/03 238 5
11094 속썩이던 주식이 하루아침에 눈을떠보니 주당 69달러나 올라있던건에 대하 무더니 25/10/29 238 5
11363 다들 원금보장되는 안전자산의 비율이 어떻게 되시나요? 25 Mandarin 25/11/27 238 4
11882 5.3천피까지 가네 2 노바로마 26/02/04 238 2
10373 환율 1406까지 내려갔네요 2 초밥은연어 25/05/02 23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