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294
국민성장펀드 넣었습니다. 세제혜택만 봐도 손해는 아닐거라 예상합니다.
s1ack
26/05/22
117
6
7487
난 뭐해 먹고 살까? 돈을 굴려야겠다..
4
sarammy
22/05/09
2793
5
9157
난 뭐해 먹고 살까? 돈을 굴려야겠다..
1
sarammy
23/05/22
2736
3
11470
1. 오랜만에 왔습니다. 거의 2년 반 만이네요.. 생존 신고입니다.
1
sarammy
25/12/28
192
7
15
개설축하합니다
SCV
20/09/02
3318
1
8318
대성홀딩스 쭉 빠졌다가 다시 회복하고 있는데요, 이건 왜이런건가요? 자동매매가 되서 쭉 빠졌다가 그걸 다시 받아줘서 가격이 올라가는 건가요? 저 점심 먹다가 체할뻔 했어요..
10
seonnyseo
22/08/31
2731
0
1737
필로시스 오성첨단소재
SilverstarJohnny
20/12/09
2703
2
4613
삼성엔지니어링 주주분들 계신가요?
1
SK디스커버리
21/06/17
2668
0
4899
홍차넷 자이에스앤디 언급해주셨던 분…
4
SK디스커버리
21/07/28
2818
0
4649
롯데케미칼 손절해야 하나요…
1
SK디스커버리
21/06/23
2792
0
4141
롯데케미칼 어떻게 보시나요?
4
SK디스커버리
21/05/10
2890
0
4950
존버하려던 종목 추가매수 하려다가 매도 실수 했네요ㅠ
3
SK디스커버리
21/08/04
2667
2
2681
YG PLUS 설거지 당했네요;
3
SK디스커버리
21/01/28
2861
0
3233
증권사 투자 매수의견 기사 나오면 주가 떨어지는 이유가 있나요?
3
SK디스커버리
21/03/08
2701
0
5051
에스디바이오센서 어떻게 보시나요?
SK디스커버리
21/08/17
2643
0
목록
이전
1
241
242
243
244
245
24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