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16 만류귀종? 2 Jack Bogle 21/05/01 2758 0
4272 삼전 배당금이 들어왔읍니다 3 swear 21/05/18 2668 0
4528 그린플러스를 아주 조금 조금 담아봤습니다. 6 아글라오네마 21/06/07 2746 0
4784 2021년 들어서 9 알료사 21/07/09 3261 0
5040 대북주 다시 출발….? 2 Brown&Cony 21/08/15 3180 0
5552 Baba 2 moqq 21/10/06 3052 0
6320 크리스마스에는 놀이동산이지요. 4 맥주만땅 21/12/24 2847 0
6832 아보카도 가격이 오르면... 다군 22/02/15 2656 0
7344 삼지전자.. 2 알료사 22/04/21 2143 0
7600 아름다운 밤입니다... 2 사십대독신귀족 22/05/19 2796 0
7856 잘 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2 Yossi 22/06/17 2801 0
8112 ㅅㅅ 15 기아트윈스 22/07/22 2934 0
8368 어그로는 2 알료사 22/09/08 2779 0
8880 국민 몫? 1 moqq 23/01/17 2851 0
9648 주갤선생님들 1 헬리제의우울 24/04/19 219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