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40 꺄아아아아아악 9 cheerful 25/07/17 238 7
11921 에이 뭐야 건강한 조정이네, 어차피 다시 오를 거니까 괜찮아. 오하려 저점 6 기아트윈스 26/02/06 238 5
10391 King is back 1 danielbard 25/05/08 238 4
9893 잠시 매국 2 풉키풉키 24/12/09 238 3
10926 이 삼전을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알 수가 없군요 4 조홍 25/10/02 238 7
11955 최근 별것아닌걸로 외국인들이 코스피 대량매도하고 개미들이 물량 받는 마술사 26/02/08 238 3
12727 속보 19 기아트윈스 26/04/07 238 9
10687 오늘 미 국채가 쬐끔 반등한 거 보고 드는 생각 카츠카레 25/07/30 238 1
10753 이더는 무조건 팔건데 6 danielbard 25/08/14 239 10
10529 카카오페이 거래정지 되니까 카뱅으로 온건지 뜬금 떡상중… 엉엉 탈출각 4 아츠 25/06/24 239 4
10019 이미 버린 몸. 3 다군 25/01/31 239 1
10788 업비트 그럭저럭 쓰고는 있는데 8 먹이 25/08/26 239 4
10061 .....크흠....도망치십시요 7 cheerful 25/02/13 239 4
10325 오늘 새로 배운 표현.. 1 먹이 25/04/12 239 4
11096 몇달전에 포모방지용이라는 핑계로 닉스 100만원어치 샀는데 지금 보니 200 4 기아트윈스 25/10/29 239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