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43 롯데케미칼 탈탈 털리네요 ㅠ 1 SK디스커버리 21/05/03 2965 1
5600 SK바사… 안 팔았건만 ㅠ 2 SK디스커버리 21/10/08 2704 0
9351 교촌 커뮤니티 상황 SOP 23/08/18 2379 1
6980 로블록스 어떻게 보시나요? 1 soulless 22/03/04 2825 0
6546 현대중공업, 하나투어 soulless 22/01/21 2994 0
4381 cgv 4 SUVMAX 21/05/26 2687 0
4394 엘지화학 왜 아푸냐 ㅠㅠㅠ 2 SUVMAX 21/05/27 2694 0
3585 많이 살 걸이라고 말하실때 살 걸... 5 swear 21/03/31 3092 2
3841 “삼성전자 팔고 코스닥 성장주 살 때”…증권가 ‘용기’ 있는 보고서 2 swear 21/04/20 3445 1
11265 아니 선발대 보내는 것도 아니고 올라가기 시작할때 탄 것도 아니고.. 왜 초 2 swear 25/11/14 160 3
9476 와이지엔터, 블랙핑크 전원과 재계약 체결...장중, 상한가 진입 3 swear 23/12/06 2091 0
3589 배트맨때문에 화난 조커 2 swear 21/03/31 3296 1
13574 -50%처럼 말도 안되게 쳐맞으면 오히려 평온함 ㅋㅋㅋ swear 26/06/08 54 2
11015 우정잉 현명하게 투자 잘하는군요 2 swear 25/10/19 163 5
10249 잘한다! 가 아니라 swear 25/04/06 17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