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88 다른건 어느 정도 공감하는데 잡주는 미장 가서도 많이들 사던데요 ㅋㅋㅋ swear 24/12/08 222 1
9174 다모다란. NVDA 절반매도. moqq 23/06/02 2307 0
8070 다시 75bp? 2 명상의시간 22/07/18 2497 0
12823 다시 나서닥으로 갑니다 3 Omnic 26/04/17 116 5
4754 다시 보는 옛날 글 17 기아트윈스 21/07/06 2376 1
12791 다시 보니 선녀인가....ㅠㅠ (아 이런 내가 싫다ㅠㅠ) 1 cheerful 26/04/14 87 3
9728 다시 애플의 시간... 사상 최고가 시총 3조5000억달러 1위 탈환 3 맥주만땅 24/07/12 1929 0
6170 다시 예·적금으로? 4 구글 고랭이 21/12/02 3512 0
5525 다시 올라 갈겁니다! 9 기아트윈스 21/10/05 2872 0
4334 다시 주식한다 말할까 20 토비 21/05/21 4071 1
7511 다시 파란 불이라니... 2 사십대독신귀족 22/05/11 2481 0
2068 다시 팔만전자..... 6 맥주만땅 20/12/30 2303 0
6589 다시 한 번 7 인생호의 선장 22/01/24 3117 0
7935 다시 한번 말해봐 11 알료사 22/06/27 2772 1
3959 다시는 한국을 무시하지 말라능 마르코폴로 21/04/27 235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