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72 대표적인 망하는집안 1 danielbard 26/02/03 239 5
11880 현재 비트고인의 상황은 크데가 짭데가 된 것과 같읍니다 6 Omnic 26/02/04 239 5
11885 오늘은 또 뭔 일이래요... 1 루루얍 26/02/04 239 2
11127 사실 저도 트래킹으로는 주갤 즈언통의 증권주 환금지...를 계속 해놓고 있 Omnic 25/10/31 239 3
10364 시험적으로 시드머니 일부를 쪼개서, ETF 5개로만 포트폴리오를 구성해보기 3 똘빼 25/04/25 239 7
10118 포트폴리오(라기엔 시드머니가 미미함) 조정을 했읍니다 3 카츠카레 25/03/03 239 2
11916 ㄷㄷㄷ 2 cheerful 26/02/06 239 3
10642 [백악관 대변인, 금요일 트럼프 암호화폐 법안 서명식 개최 확인] 2 danielbard 25/07/18 239 3
9877 코인 멸망 박지운 24/12/03 239 0
10391 King is back 1 danielbard 25/05/08 239 4
11993 2월간 은 시장을 좀 쳐다볼 예정입니다. Omnic 26/02/11 239 6
10731 슈퍼맨은 죽었다 내알아할게요 25/08/08 239 0
10547 미래에셋2우B 매도 8 기아트윈스 25/06/25 240 8
10299 미국 거래소에서 중국 기업 주식을 상장폐지하는 안이 거론되고 있다고 합 2 먹이 25/04/09 240 5
11847 샌디스크!!! 1 풉키풉키 26/02/03 24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