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59 다시는 한국을 무시하지 말라능 마르코폴로 21/04/27 2359 0
13566 다시보니 선녀야!!!! 4 cheerful 26/06/08 68 4
498 다시삼전으로 11 산세베리아 20/09/25 2721 0
1601 다시한번 복받으세요 9 사악군 20/12/03 2702 4
3487 다우 0.9%↓ …옐런, 인프라 재원 '증세' 언급 3 맥주만땅 21/03/24 3279 0
1805 다우데이타. moqq 20/12/14 2517 1
7629 다우지수 8주 연속 하락, 1923년 대공황 이후 처음 2 Beer Inside 22/05/21 2989 4
10285 다운 다운! 철수 다운! 1 cheerful 25/04/08 194 2
2988 다원시스라고 재미있는 회사가 있습니다. (추천아닙니다) 1 동네주방장 21/02/17 2676 0
9812 다음 미국 대선 때는 단타 좀 쳐야겠습니다. 3 공부맨 24/11/06 544 1
1486 다음 조정(혹은 하락장)에 풀매수하고픈 종목 알료사 20/11/25 2498 1
13081 다음 주에 또 실탄이 장전됩니다. Omnic 26/05/12 96 5
2497 다음 티타임 글은 전기차 플랫폼에 대해 써볼까봐요. 3 lonely INTJ 21/01/20 3298 8
3658 다음달 예정인 유상증자 기업 리스트를 보고 대략 판단해 보았습니다. 동네주방장 21/04/06 2655 1
5817 다음달 유무증 참여예정 종목입니다. (하나마이크론, 자이언트스텝) 1 동네주방장 21/10/28 275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