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113 거래세 4 기아트윈스 22/07/22 2697 0
8369 어차피 4 알료사 22/09/09 2802 0
8881 여러분~ ESG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moqq 23/01/17 2797 0
9137 하이닉스 배당금 받았습니다. 2 소주왕승키 23/05/08 2717 0
946 사고싶은데 9 알료사 20/10/20 2446 0
2482 케세라세라 moqq 21/01/19 2400 0
3250 디즈니는 왜 오르는 거죠...??? 2 Cascade 21/03/09 2686 0
3762 코인은 또 달리네요. 5 동네주방장 21/04/14 2807 0
4018 약 몇개월 뒤 시동을 걸 천만원 포트폴리오. 4 lonely INTJ 21/05/01 3169 0
4274 KT 탑승감 좋습니다. 1 lonely INTJ 21/05/18 3135 0
5298 백테스트 방법 문의.. 5 moqq 21/09/15 2557 0
7090 이게 말이 돼...? 4 기아트윈스 22/03/17 2902 0
7346 제가 손실보고 있는 국내 종목들이 알고보니 거진 배당주들이었네요. 4 사십대독신귀족 22/04/22 2477 0
7858 주갤형들 구경하는게 너무 재밌어서 잠이 안옵니다 ㅋㅋㅋ 2 알료사 22/06/17 2509 0
8370 아.. 2 알료사 22/09/10 277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