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61 하이닉스 입벌리기는 실패 2 Omnic 26/02/03 240 2
11862 오늘의 폭등은 제가 어제 다팔았기 때문입니다 원추리 26/02/03 240 1
10395 도지삽니다가 벌써 14년 전이군요. 그가 대선후보로 돌아왔다! 1 다군 25/05/11 240 4
9887 무지성으로 저금만 했더니 목돈이 모였지만 어떻게 굴려야 할지 막막합니 2 별똥별 24/12/08 240 2
9947 미국 S&P500은 좋은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2 다군 24/12/29 240 4
9955 죽지않아......!!! 2 cheerful 25/01/03 240 7
11247 환율이 너무 많이 오릅니다.. 9 whenyouinRome... 25/11/12 240 4
11081 고기가 되었다고 한다..... 3 cheerful 25/10/28 241 2
11098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5/10/29 241 9
11099 코덱스 6000간다 2 Omnic 25/10/29 241 6
10380 오늘 중국 재무 당국의 중국 증시 오픈 전 브리핑이 있을 예정입니다. 작년 7 다군 25/05/07 241 1
10895 제미니에게 국내, 미국 주식 투자시 발생할 수 있는 세금에 대해 딥리서치 1 나루 25/09/26 241 1
10396 삼전 상한가입니다! 그런걸로 합시다! 5 하우두유두 25/05/12 241 3
9896 리플이랑 도지 좀 떨어지길래 비트 다 익절했습니다. 2 하우두유두 24/12/10 241 0
9927 노보노디스크 주가 20% 폭락…비만신약 후기 임상 결과 '실망' 3 맥주만땅 24/12/23 24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