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47 다음은 은이다? 18 다군 21/02/01 2442 0
9044 다음은 철수스왑 5 Beer Inside 23/03/29 2892 0
10069 다음주 월요일 시초가 기준으로 국장 주식 하나 정해서 (ETF 말고 실제 회사 4 아침커피 25/02/15 304 7
5494 다음주 월요일에 은퇴하려고 합니다 7 bull is future 21/10/02 2660 0
3228 다음주는 반등장일지도... 2 피를마시는새 21/03/07 3286 3
9190 다이나믹 국장. 3 moqq 23/06/13 2326 1
11896 다이내믹 스톡마켓 1 루루얍 26/02/05 214 3
10139 다이빙을 어디까지 할까요 2025 25/03/10 271 2
10227 다이소는 언제나 옳다 4 Omnic 25/04/04 176 2
7478 다이아 핸드 1 moqq 22/05/08 2478 0
929 다큐잇 3 알료사 20/10/18 2345 1
8820 다크앤다커라는 인디게임이 요새 핫하다더군요. 1 동네주방장 22/12/26 2683 0
2315 다크코인(제크 모네로 대시 3인방)까지 오르네요. 5 피를마시는새 21/01/10 2656 0
12010 다틀림 ㄷㄷ 3 기아트윈스 26/02/12 200 3
3718 다팔고 없어요...그래서 미치겠습니다. 10 동네주방장 21/04/12 345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