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39 럼프형 성격을 알면서도 대놓고 'T.A.C.O. trade가 무슨 뜻인지 아세염?' 이라는 1 열한시육분 25/05/31 241 5
10441 적금이라는 상품입니다. 원금보장에 이자도 주더라구요. 4 아츠 25/06/01 241 12
10699 시발... 이게 나라냐...ㅠㅠ 11 기아트윈스 25/08/01 241 10
11474 해외주식 양도세 안 나올 줄 알았는데 9 cheerful 25/12/29 241 7
10018 작고 소듕한 비트코인을 여전히 보유중입니다. 2 그저그런 25/01/31 242 5
11826 [[data/cmt/1642847201_jusik_20200322_132615_000_resize.png]] 1 기아트윈스 26/02/02 242 5
10623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5/07/14 242 4
10383 애플 VP of Service : AI를 서치 브라우저에 추가하는 것을 탐색 중. 1 다군 25/05/08 242 4
11952 엔비야 살려줘서 고마웡 1 하우두유두 26/02/07 242 5
10418 안녕하세요, 주식이라고는 원래 있던 미장 etf는 백수 기간동안에 까먹었고 1 kaestro 25/05/19 242 3
11190 주식 예측이 어려운 이유는 원인과 결과가 서로 맞물리는 서로 복잡하게 연 9 육회한분석가 25/11/05 242 7
10424 나는 안죽어 2 danielbard 25/05/22 242 7
9916 미스티 배당 확정! 3 풉키풉키 24/12/19 242 3
11977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2/0003427013?sid=105 2 moqq 26/02/10 242 2
12006 한국에서 제일 주식 잘 아는 사람은 니황으로 결정된 듯? moqq 26/02/12 242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