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616 다함께 붕붕붕~ 달려달려~ 5 lonely INTJ 21/01/25 2594 0
3066 다행히 나스닥선물은 소폭오르네요 1 공부맨 21/02/23 2332 0
873 닥버스 알료사 20/10/15 2490 2
683 닥버스 8 알료사 20/10/06 2502 4
10903 닥쳐 ㅠㅠ 5 기아트윈스 25/09/29 208 8
7085 단계적 퀴드 가입 추진 torpedo 22/03/16 3253 0
2060 단기 대곰왕의 앞발... 2 Hi 20/12/30 2951 0
13009 단기간 많이 올랐으니 오늘은 조정 받는 날인거 같은데, 밑에서 기다리는 청바지 26/05/08 86 0
3459 단기간 전략 moqq 21/03/22 2371 0
9534 단기납 종신보험 7 딸기아빠 24/01/19 2576 0
2654 단기적으로 달러가 강세네요. 2 피를마시는새 21/01/28 2360 1
8970 단기적으로 수도권 부동산 분위기는 완전히 턴. 6 주식못하는옴닉 23/02/24 2852 0
2132 단기적으로 코인 불장은 종료됐다고 봅니다. 2 피를마시는새 21/01/04 2936 0
682 단기적으로는 반등분위기가 무르익긴 했는데.... 변동성도 높고... 경기지표 개선없이 금리도 오르고 있어서 투자에 그리 우호적인 분위기가 아니네요.. Hi 20/10/06 2520 0
5272 단상: SK바이오사이언스 9 기아트윈스 21/09/13 267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