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43 BABA 1 맥주만땅 21/08/16 2385 0
5299 헝다 디폴트? 4 syzygii 21/09/15 3124 0
6579 2800이 간당간당~ 1 Groot 22/01/24 3056 0
6835 시장이 좋군요 7 기아트윈스 22/02/16 3264 0
7859 바벨 파이낸스도 출금 중단이라고 하네요. 1 다군 22/06/17 2628 0
8371 K 정크본드 근황 1 레디미르 22/09/10 2734 0
8627 앗...아앗... 3 기아트윈스 22/10/27 2804 0
8883 우주에 꽂힌 겔포스3세. 3 moqq 23/01/18 2860 0
180 중국 채권을 사보자, VanEck vectors china bond ETF(CBON) 9 시뮬라시옹 20/09/13 3006 0
1204 트럼프 당선 가능성이 높아지나 봅니다? 공부맨 20/11/04 2553 0
1460 옵션에 대해 1도 모르는데 문득 든 생각이 있습니다. 2 moqq 20/11/23 2708 0
1972 순조로운 미장 4 Groot 20/12/23 2648 0
2484 디앤씨미디어. 7 moqq 21/01/19 3183 0
2996 사무엘 아담스 4 존보글 21/02/18 2379 0
3252 암 것도 몰라서..... 3 류아 21/03/09 279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