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56 황구 적금대신 넣기시작한 미장은 대충 30%대 수익율을 유지하고 있읍니다. 쉬군 25/08/14 243 2
10771 https://youtu.be/_5nWUqm0hZs 4 기아트윈스 25/08/19 243 11
11079 적립식으로 10 은하꾸리 25/10/27 243 2
10385 저 연금저축은 무지성 나스닥100ETF만 사놓고 쳐다도 안 보는데, 4 기아트윈스 25/05/08 243 5
9874 천연가스숏 풉키풉키 24/11/30 243 4
11410 현대약품 클라스코테론 3상 통과 2 Groot 25/12/08 243 7
11938 작년에 제대로된 투자 시작하면서 2 무더니 26/02/06 243 4
9891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코인이나 미장 비중 축소하고 국장으러 들어가는게 2 하우두유두 24/12/09 243 0
9892 내란범들 다 죽어라. 개객기들 내 재산 돌려내. 4 기아트윈스 24/12/09 243 4
10408 위기를 대비해 현금 비중 높은 사람 특 2 내알아할게요 25/05/14 243 9
10410 배당이나 받자 했던 지역난방공사 化神 25/05/14 243 8
11946 연 15퍼 보장해드립니다 4 danielbard 26/02/06 243 5
9913 여러분 미장이 녹고 있읍니다… 5 바이오센서 24/12/19 243 1
11970 홍차넷 선생님들이 언급해준거 작년말에 매수만 했어도 ㅠㅠㅠㅠ 승키 26/02/10 243 5
9938 죽어라 삼전..... 1 cheerful 24/12/26 24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