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76 그럼 그렇지 삼전닉스 좀 내리니까 다른 놈들은 아예 줄줄 흐르는구나 ㅋㅋ swear 26/06/19 83 1
10295 그래서 지금입니까??! 2 swear 25/04/09 212 2
10552 어우…저 정도면 전 이미 멘탈 바사삭됐을거 같은데… 3 swear 25/06/26 186 5
12088 ㅋㅋㅋㅋ 2 swear 26/02/23 147 2
10044 축제입니까? 5 swear 25/02/05 214 12
10301 진짜 저 놈의 조동아리는 잠시를 안쉬네 2 swear 25/04/09 192 6
4414 남양 바로 상한가 찍네요 7 swear 21/05/28 3135 2
13887 장마감 다되가는데 이걸 말올한다고..???? 1 swear 26/06/19 99 3
12864 코리아 M7에 네 뭐요??? 3 swear 26/04/22 101 5
10306 아니 자고 일어났더니 이게 무슨…도람푸야 진짜 사라는거였어??? 2 swear 25/04/10 200 3
11842 아니 진즉에 들어오던가 왜 이제서야 국장을 진입했다가… swear 26/02/02 231 2
3908 물린 3 swear 21/04/24 2751 2
11077 대 황 니 니 1 swear 25/10/27 230 5
3656 [코인] 리플이 오르고 있습니다 14 swear 21/04/06 3666 0
5960 최고민수 선생님의 246전법 8 swear 21/11/10 356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