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12 자화자찬하지말라고 이 정신나간 양반아… 3 swear 25/04/10 242 2
11336 이말올 시전 중...?? swear 25/11/24 172 3
5196 디즈니+ 한국 상륙 파트너는 LG…KT는 나중에 1 swear 21/09/05 2252 1
7756 에디슨EV 주총 사진 2 swear 22/06/08 2711 0
12109 잘돌리네 ㅋㅋㅋㅋ swear 26/02/24 142 6
9807 국민연금, 고려아연 주식 7만주 팔았다 2 swear 24/10/31 634 0
6484 주식시장 개노답 삼형제 2 swear 22/01/16 3503 4
10581 아니 이 색휘들 진짜 둘이서 롱숏 번갈아치면서 짜고 고스톱 치는거 아님??? 8 swear 25/07/01 197 4
6742 좀비물과 주식, 비트코인의 공통점 7 swear 22/02/04 3490 9
5464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공식 예고편 2 swear 21/09/30 2928 0
9561 SAMG, 역대 최대 매출에도 적자 전환… “수익성 제고 총력” swear 24/02/13 2266 0
11355 모의투자라도 개웃기네 ㅋㅋㅋㅋ swear 25/11/26 167 6
13659 하닉은 구조대가 올 거 같긴 하지만 아무리 좋은 주식이라도 고점에 물리면 5 swear 26/06/10 84 3
10588 미안미안해재용 2 swear 25/07/03 177 7
5982 주식때문에 교수님이랑 싸웠다 2 swear 21/11/11 312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