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40 코스피 이쯤되면 좀 무서워 지는데요. 아침마다 일단 빨강으로 시작. 전고 4 Beemo 25/06/25 245 3
9836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트럼프 당선을 보면서 대북주 붐 한번 오겠다 하 동네주방장 24/11/14 245 3
10358 이번에는 단타가 아니라 발 깊게 담가볼거 같은데 2 Omnic 25/04/23 245 2
10375 원화 13층 입갤. 갑자기 뚝 떨어지네요? 2 기아트윈스 25/05/02 245 1
10386 영? 5 cheerful 25/05/08 245 0
10900 가즈아~~~~~~ 9 dolmusa 25/09/29 245 4
11947 오늘 뭐 이정도면 조정도 아닌데요 2 루루얍 26/02/06 245 1
9903 탄핵을 믿고 코스닥 레버러지 150 단타 갈겼습니다. 1 하우두유두 24/12/11 245 3
10726 제 포트 비중 1위님 오늘 실적 나옵니다. 잘 나올 거라는 건 누구나 예상중 5 기아트윈스 25/08/06 245 8
12015 밤새 추락하는 미장은 안됨 2 맥주만땅 26/02/13 245 7
10997 @클로드 @지피티 7 다군 25/10/16 245 2
11068 제군들, 나는 국장이 좋다. 2 25/10/27 246 3
11325 오늘 불타죽는 장이라길래 구경왔소요 2 원추리 25/11/21 246 4
11093 제가 어제 박은 인버스에 조건을 하나 추가했읍니다. Omnic 25/10/29 246 2
11095 JP모건 고스피 목표치 5천으로 상향 Omnic 25/10/29 24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