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94 자랑하나 해도 되겠읍니까? 12 승키 26/02/24 247 18
11867 와 목요일날은 장초반 어닝때 하락줄때 올라탔는데 Omnic 26/02/03 247 1
11874 페이퍼골드는 디지털 골드보다 강하다 맥주만땅 26/02/03 247 4
10344 야수의 심장을 가지신 분들 저와 함께 UNH 사실까요? 5 풀잎 25/04/18 247 4
11892 어쩌다가 국장통계를 봤는데 외국인 비중이 역대 가장 높은 수준 찍었다는 루루얍 26/02/04 247 4
10360 hk이노엔 상한가 5 박지운 25/04/24 247 3
10625 지금 정말 BM대비 수익내기가 쉽지 않은 장입니다. 1 2S2B 25/07/14 247 7
10375 원화 13층 입갤. 갑자기 뚝 떨어지네요? 2 기아트윈스 25/05/02 247 1
10386 영? 5 cheerful 25/05/08 247 0
9903 탄핵을 믿고 코스닥 레버러지 150 단타 갈겼습니다. 1 하우두유두 24/12/11 247 3
9940 오늘도 잘갑니다 1 Mandarin 24/12/27 247 3
10726 제 포트 비중 1위님 오늘 실적 나옵니다. 잘 나올 거라는 건 누구나 예상중 5 기아트윈스 25/08/06 247 8
9981 행님들. 오늘 아침에 운전하다. 한가지 생각난게 있읍니다. 10 cheerful 25/01/20 247 6
10262 '트럼프, 이러려고 대통령됐나'…'블랙먼데이 공포' 덮친 월가 3 다군 25/04/07 248 2
11068 제군들, 나는 국장이 좋다. 2 25/10/27 24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