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78 얘가 처음 나왔을 때 'QQQ가 너무 비싸요' 해서 QQQ의 2/5가격 정도로 출시됐었 2 Omnic 25/10/27 248 2
11095 JP모건 고스피 목표치 5천으로 상향 Omnic 25/10/29 248 3
10630 주식 그 까이거 평소에 소액으로 깔짝깔짝 대봐야 손실이나 안보면 다행이 10 moqq 25/07/15 248 9
10412 미장에 엔비디아가 있다면 4 Groot 25/05/15 248 2
11468 갓국장 3 풉키풉키 25/12/26 248 4
10473 재...명이..형...이제..그..마아안.. 3 cheerful 25/06/11 248 4
11093 제가 어제 박은 인버스에 조건을 하나 추가했읍니다. Omnic 25/10/29 249 2
9835 아...엘지디플이 지금사서 또 만2천원에 팔아야겠읍니다... 허윤진남편 24/11/14 249 0
10358 이번에는 단타가 아니라 발 깊게 담가볼거 같은데 2 Omnic 25/04/23 249 2
12032 또닷쉬 망상) 엔비디아 매출 = 빅테크 케팩스란 말이쥬. 엔비 입장에선 한국 3 기아트윈스 26/02/16 250 6
11038 진지하게 12만전자 어떻게 보십니까? 4 승키 25/10/22 250 3
10339 오밤중에 혼자 트레이딩하는 게 너무 힘들고 판단력을 유지하기도 어려워 2 TEN 25/04/16 250 5
11137 현대건설 무빙이 왜 이래요 쉬익쉬익 에밀 25/11/03 250 2
9880 어제 밤에 코인 단타쳐서 번거 오늘 주식으로 다 날리네..... 딸기아빠 24/12/04 250 1
10393 넷플릭스 1 化神 25/05/09 250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