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78
얘가 처음 나왔을 때 'QQQ가 너무 비싸요' 해서 QQQ의 2/5가격 정도로 출시됐었
2
Omnic
25/10/27
248
2
11095
JP모건 고스피 목표치 5천으로 상향
Omnic
25/10/29
248
3
10630
주식 그 까이거 평소에 소액으로 깔짝깔짝 대봐야 손실이나 안보면 다행이
10
moqq
25/07/15
248
9
10412
미장에 엔비디아가 있다면
4
Groot
25/05/15
248
2
11468
갓국장
3
풉키풉키
25/12/26
248
4
10473
재...명이..형...이제..그..마아안..
3
cheerful
25/06/11
248
4
11093
제가 어제 박은 인버스에 조건을 하나 추가했읍니다.
Omnic
25/10/29
249
2
9835
아...엘지디플이 지금사서 또 만2천원에 팔아야겠읍니다...
허윤진남편
24/11/14
249
0
10358
이번에는 단타가 아니라 발 깊게 담가볼거 같은데
2
Omnic
25/04/23
249
2
12032
또닷쉬 망상) 엔비디아 매출 = 빅테크 케팩스란 말이쥬. 엔비 입장에선 한국
3
기아트윈스
26/02/16
250
6
11038
진지하게 12만전자 어떻게 보십니까?
4
승키
25/10/22
250
3
10339
오밤중에 혼자 트레이딩하는 게 너무 힘들고 판단력을 유지하기도 어려워
2
TEN
25/04/16
250
5
11137
현대건설 무빙이 왜 이래요 쉬익쉬익
에밀
25/11/03
250
2
9880
어제 밤에 코인 단타쳐서 번거 오늘 주식으로 다 날리네.....
딸기아빠
24/12/04
250
1
10393
넷플릭스
1
化神
25/05/09
250
8
목록
이전
1
253
254
255
256
257
25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