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77 대 황 니 니 1 swear 25/10/27 229 5
11357 대!이!버! 3 기아트윈스 25/11/26 155 5
11344 대!호!앙! 5 기아트윈스 25/11/25 209 1
12028 대가들 다 코스피 지수투자만 못하는데?? moqq 26/02/14 187 2
4895 대곰....제약!! 2 기아트윈스 21/07/28 2660 0
1149 대곰왕. 5 moqq 20/10/30 2735 0
694 대곰왕ㄷㄷ 18 존보글 20/10/06 2643 2
3054 대곰왕이 온것이애오? 15 Groot 21/02/22 2674 0
2818 대곰왕이 올까요? 온다면 언제? 8 오늘 21/02/04 3486 0
1929 대곰왕이다아아아!!! 17 lonely INTJ 20/12/21 3498 2
8524 대곰탕 메뉴 2 알료사 22/10/09 2790 0
3426 대곰탕 올듯 올듯 안오네요.. 5 알료사 21/03/19 2842 0
2734 대곰탕 와중에.. 알료사 21/01/30 2483 0
3196 대곰탕? 3 소노다 우미 21/03/05 3098 0
2729 대곰탕... 10 피를마시는새 21/01/29 276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