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23 연 7% 배당주가 있다면? 11 아침커피 21/05/01 3372 0
4279 국민연금, 한국서 15.7조 팔고 아마존 MS 애플 테슬라 더 샀다 1 맥주만땅 21/05/18 2896 0
4791 낙연업 1 알료사 21/07/12 2554 0
5047 네오위즈. moqq 21/08/17 2653 0
5303 실리콘투 0주주네요 10 copin 21/09/16 2407 0
5559 주식이 빠진다면 "고맙다"를 외치면서 추가매수를 해야.. 3 구글 고랭이 21/10/06 2422 0
6327 조선일보가 삼프로TV 보고 요약해서 받아쓰는 세상 16 기아트윈스 21/12/25 3902 0
6583 바이더 딥(코스피 2800) 2 광기잇 22/01/24 3036 0
7095 코스피는 2배수 상품(상승,하락)이 2개 다 있는데!!! 4 Groot 22/03/17 2801 0
7607 이것이 공포? 7 camy 22/05/19 2669 0
7863 주식은 게임일 뿐 1 켈로그김 22/06/18 2768 0
8119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1 기아트윈스 22/07/24 2710 0
8375 cpi 베팅 1 moqq 22/09/13 2798 0
8631 쿠팡 알료사 22/10/28 2906 0
8887 말로는 더 이상 못쓴다하지만 소비는 정직한 걸? 3 moqq 23/01/20 277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