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05 적절한 드립에 훌륭한 정리군요 ㅋㅋㅋ 1 swear 25/12/07 207 4
12173 4700 수준에 불과하다고..??? 4700이 누구집 개이름도 아니고.. 5 swear 26/02/26 158 8
12686 인간적으로 배당 100불은 줘야되는거 아입니까..마이너스가 40프로라고 이 1 swear 26/04/02 94 2
9871 국장이 여윽시 빡세군요. 국민연금도 고전 중..흑 1 swear 24/11/29 280 0
5520 HMM, 중국 전력난 영향 등에 목표가↓…하지만 `저평가` -대신 5 swear 21/10/05 2414 0
9872 양심이 있으면 12월엔 좀 오르자… 2 swear 24/11/29 230 2
11153 토스 이 색휘들 위험상품 엄청 괜찮은거처럼 자꾸 포장하는게… 6 swear 25/11/04 193 9
9618 삼전 탈출 성고오오오오오오옹 !!!!! 5 swear 24/03/28 2233 2
10131 아니 바이든 임기는 대체 언제까지냐고 짤리 갓럼프로 바뀌라고!! 5 swear 25/03/06 193 11
7574 테라(루나코인) 부흥운동 8 swear 22/05/14 2746 0
13206 카카오, 네이버 ; ???? 2 swear 26/05/16 94 2
2711 도지코인 급등 이유 2 swear 21/01/29 2398 0
11415 워너도 샀어..?? 2 swear 25/12/11 172 2
3736 [코인] 리플이 2000원을 찍었습니다 4 swear 21/04/13 2788 0
11416 물타기하다 대주주라니 ㅋㅋㅋㅋ 1 swear 25/12/11 17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