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143 버크셔 BYD 주식 매각 1 Beer Inside 23/05/11 2919 0
9655 드디어 오나? 3 Beer Inside 24/04/25 2313 0
952 달러환율 7 기아트윈스 20/10/20 2356 0
1208 저는 트럼프가 될 것 같지만 12 사악군 20/11/04 3022 0
1720 신풍제약 이틀 스윙 3 몸맘 20/12/09 2358 0
1976 코인하다 주식하니 영 적응하기 어렵네유.... 1 피를마시는새 20/12/24 2720 0
2232 곱버스 매수 1 Fate 21/01/07 2671 0
2488 공모주시장은 진짜 넘사벽임을 느낍니다. 3 동네주방장 21/01/19 2336 0
3000 알고보니 개 혜자 이벤트 였던것... 1 Groot 21/02/18 2614 0
3256 비트코인>>>나스닥 1 가냥 21/03/09 3095 0
3512 투자의 귀재 한전 사장님 1 Groot 21/03/25 3279 0
3768 요즘 현생이 바빠서 오랫만에 주식을 봤는데 525252 뭐냐구 왜 다 빨강빨강인데? 1 Cascade 21/04/14 2688 0
4024 선생님의 최고의 순간은 언제였습니까 3 기아트윈스 21/05/01 2561 0
4280 심심한 나날들 9 기아트윈스 21/05/18 2320 0
4536 이번 알츠하이머 치료제 의외의 승자 1 Jack Bogle 21/06/08 266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