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67 네란티어..? 2 swear 26/06/02 86 5
7324 토스앱 주식 증정 15 swear 22/04/19 2608 1
6813 박스피의 어원 3 swear 22/02/13 2654 0
9373 나라별로 주식투자자를 부르는 명칭 3 swear 23/08/27 2653 2
13983 왜 생각보다 더 오르지..오늘 많이 오르면 내일 불안한대..적당히 올라가지. swear 26/06/24 19 2
6560 주식은 장기전이죠 5 swear 22/01/22 3384 4
9888 다른건 어느 정도 공감하는데 잡주는 미장 가서도 많이들 사던데요 ㅋㅋㅋ swear 24/12/08 225 1
10144 과연 오늘 국장의 운명은.. 1 swear 25/03/11 198 2
10145 이제 M7은 테설라가 아웃되고 브로드컴입니다. 브로드컴도 고점대비 꽤 빠 2 swear 25/03/11 199 2
12963 하닉 미쳤네 ㅋㅋㅋㅋ swear 26/05/06 103 5
3237 꼬북좌에게 꼬북칩 조공하려는 오리온 직원 1 swear 21/03/08 2409 1
6311 8만 전자 복귀한 삼전 7 swear 21/12/23 3327 4
5801 지옥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6 swear 21/10/27 2674 1
10409 매출이고 영업이익이고 심각하군요. 이 정도면 진짜 야구단도 매각해야되 5 swear 25/05/14 254 2
10921 21년에 들어갔다 물린 삼전 작년 여름에 90퍼 처분하고 오늘 남은 10퍼 처분 swear 25/10/02 21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